SS22 남성 런웨이 컬렉션

기분 좋은 나이트라이프와 자유로운 클럽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컬렉션은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의 렌즈를 거쳐 하나의 서적 안에 담겼습니다. 이와 함께 자매지로 출시되는 아티스트 플로리안 크루어(Florian Krewer)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A MESSAGE OF ELECTRIFYING ESCAPE AND HOPEFUL OPTIMISM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

데이비드 심스가 의뢰를 받아 제작한 사진 시리즈는 제자리에 놓인 컬렉션을 추상적인 스냅샷으로 구현하여 비현실적인 왜곡으로 인해 무장 해제된 정직함을 보여줍니다.

플로리안 크루어(Florian Krewer)

자유분방하고 가공되지 않은 에너지를 품은 아티스트 플로리안 크루어의 작품은 컬렉션의 나이트라이프 테마에 영감을 주었으며, 이는 회화, 드로잉, 그리고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사진이 담긴 서적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컬렉션

추상적이면서도 직선적인 형태 속에 다채로운 컬러가 폭발하듯 선명한 색조를 펼쳐 보입니다.




디테일

대담할 만큼 밝은 분위기의 백, 슈즈, 액세서리에서 기분 좋은 자유로움이 주인공으로 활약합니다.


LP_MenShow_NewsItem_26th

매혹적인 액세서리  

대담한 분위기를 표현하는 백, 슈즈, 아이웨어가 짜릿할 만큼 기분 좋은 감각을 선사합니다.

폭발적인 컬러

새로운 컬러 팔레트가 활력 넘치는 네온 컬러와 짙은 아크릴 색조로 폭발할 듯 강렬한 매력을 자아냅니다.

폭발적인 컬러

새로운 컬러 팔레트가 활력 넘치는 네온 컬러와 짙은 아크릴 색조로 폭발할 듯 강렬한 매력을 자아냅니다.


역동적인 실루엣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실용주의와 자유로운 형태의 추상주의가 만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톤을 완성합니다.


새롭게 거듭난 퍼즐

다면적인 매력을 지닌 퍼즐 범백이 대담한 컬러와 사이즈를 입고 새로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SS22 자세히 보기

새로운 여성 프리컬렉션과 아이/로에베/네이처를 만나보세요.

여성 프리컬렉션
아이/로에베/네이처